본문 바로가기

마음을 여유롭게/성인유머

정신과 '성 상담'

첨부이미지

 

한여자가 자신의 성생활 문제로 한 정신과 의사에게 상담을 받았다.

의사는 여러가지 질문을 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었다.

마지막으로 의사가 물었다.

첨부이미지


"섹스할때 남편 얼굴을 본적있나요?"

"네, 딱 한번이요."

"어땠나요?"

"화가 나있었어요."

의사는 뭔가 해결 될 듯하여 말했다.

"성행위중에 남편 얼굴을 한번 봤는데 화가 나있었다구요?

좋습니다. 그 때 상황을 한번 말씀해주시죠."

.
.
.
.
.
.

첨부이미지


"남편이 창문밖에서 날 쳐다보고 있었어요."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