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세상은/지구촌소식

먼로 오럴 섹스 담은 비공개 필름 15억원에 팔려

먼로 오럴 섹스 담은 비공개 필름 15억원에 팔려

 

할리우드의 섹스 심벌 마릴린 먼로가 어떤 남자에게 오럴 섹스를 해주는 장면을 담은 15분 짜리 필름이 미국에서 거래됐다.

이 거래를 주선한 기념품 수집가 키야 모건은 뉴욕의 한 실업가가 150만달러(약 15억원)에 이 필름을 사들였다고 14일 밝혔다.

그는 흑백 화면에 무성(無聲)인 이 필름을 소유하고 있다가 사망한 전 미연방수사국(FBI) 정보원의 아들이 이를 팔았다고 전했다.

필름을 직접 본 모건은 먼로가 옷을 입고 있으며 오럴 섹스 상대방의 얼굴은 15분 내내 화면에 나오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는 이 필름을 사들인 사업가가 먼로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원하며 이 필름을 공개하지 않을 생각 임을 밝혔다고 전했다.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이 필름에 나온 남자가 누구냐는 것이다.

먼로는 암살당한 존 F.케네디 대통령과 관계가 있었던 것으로 소문이 나있다.

모건은 케네디대통령과 라이벌 관계였던 에드가 후버 전 FBI국장이 이 화면 속의 남자가 케네디라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 적이 있었다고 말했다.

모건은 "후버가 9명으로 팀을 구성해 이 필름을 연구소에서 정밀 분석하게 했으며 케네디와 관계한 것으로 알려진 몇몇 고급 매춘부들까지 동원해 화면의 인물이 케네디인지 확인하려했다는 말을 FBI 요원에게 들었다"고 밝혔다.

뉴욕 포스트지는 이 필름 거래 사실을 이날 최초로 단독 보도했다.

먼로의 전 남편 중 하나인 미국 프로야구 스타 조 디마지오도 한때 이 필름을 2만5천달러(약 2천500만원)에 사려한 적이 있었던 것으로 FBI 자료는 밝히고 있다.

이 필름을 소유하고 있던 정보원의 아들은 원본은 자신이 갖고 복사본 1부를 FBI에 제공했으며 FBI는 비밀 자료로 이를 보관하고 있다.

FBI대변인은 먼로와 관련된 자료가 FBI의 웹사이트에 나와있다는 말 외에 논평할 것이 없다고 말했다.

이 자료는 이런 필름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밝히고 있으나 후버가 그토록 지대한 관심을 보였다는 사실은 언급돼있지 않다.

먼로는 1962년 8월 36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뉴욕 로이터=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