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혹과 유혹/연예소식

장미인애, 누드화보 발간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배우 장미인애가 'The Secret Rose'라는 타이틀로 누드 화보를 발간하며, 9월1일 오후 4시 서울 삼성동 모처에서 출간기념회를 개최한다.

장미인애는 촬영의도에 대해 "지금 시점이 '예쁜 배우에서 아름다운 배우로 변화되는 가장 아름다운 시기'로 판단되어 이번 화보집 촬영을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화보집은 상업성 보다는 예술적인 표현에 큰 비중을 두고 촬영하였다"고 덧붙였다.

이번 누드화보는 국내에서 법적으로 허용하는 화보 수준을 지키는 범위에서 노출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5박6일 동안 필리핀 세부의 남태평양을 배경으로 그동안 숨겨왔던 장미인애만의 매력을 아름답게 극비리에 담았다"며 "이번 화보집 촬영을 위해 장미인애는 올해 초부터 완벽한 화보집을 위해 촬영 콘셉트를 준비했으며,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전했다.

한편 장미인애는 최근 영화 '90분'의 여주인공으로 발탁, 주상욱과 호흡을 맞춰 영화 촬영을 완료하여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지난 2008년 축구선수 이천수와 경기관람 하는 모습이 언론에 노출되며 열애설이 붉어졌으나, 극구 부인했다.

장미인애 'The Secret Rose' 화보집은 9월1일부터 인터넷 쇼핑몰과 서점을 통해 판매되며, '19플러스'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박성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