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롭게/자유공간

`러시아의 힐턴` 사브착 섹스비디오 파문

`러시아의 힐턴` 사브착 섹스비디오 파문

미성·미모 갖춘 최고 이슈메이커
유명 가수와 찍은 야한 동영상 유출

 

 

크세니야 아나똘리예브나 사브착은 요즘 우리나라 언론에도 자주 소개됐던 러시아 여성이다. 사브착은 올해로 26세밖에 안됐지만 최근 러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중 한 명이다.
 
크세니야 사브착은 1981년 11월 5일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태어났다. 그는 유년시절 세계적으로 유명한 극장인 마린스키 극장 발레 스튜디오와 에르미따쉬 박물관 부속 예술 스튜디오에서 예술적 감성을 키웠다. 유복한 가정에서 자란 사브착은 고등학교 정규과정을 마친 뒤에 BMW X5를 몰고 다녔으며, 집을 따로 얻어 산 것으로도 유명하다.
 
사브착은 1998년 엘게우(상트 페테르부르크 국립대학교) 국제관계학부에 입학했다가 2001년 모스크바 무기모(모스크바 국제관계대학)로 편입했다. 무기모는 러시아에서 가장 비싼 학비와 최고의 커리큘럼을 자랑하며 졸업과 동시에 앞날이 보장된다는 평판이 자자한 러시아 최고의 대학교이다.
 
사브착은 무기모 정치학 석사과정을 밟으면서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방송국에 입사했다. 이후 그는 방송인으로 활동하면서 명쾌한 진행 방식으로 러시아에서 가장 똑똑한 여성으로 알려졌다. 아름답고 똑똑한 여성을 선호하는 러시아의 젊은 부자들 사이에서 사브착은 인기가 좋았다. 사브착은 올리가르흐 등 부호들과 친분을 쌓으며 염문을 뿌리기도 했다.

 

한편 사브착은 얌전한 방송인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여성이기도 하다. 그는 과감한 누드사진을 찍기도 하고 마를린 먼로 코스튬플레이를 직접 펼치기도 했다.

심지어 서커스 무대에 광대옷을 입고 등장하기까지 했다. 또 사브착은 '백만장자와 결혼하기'라는 책을 공동집필 하고 백만장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법을 강의하기도 했다. 이 책은 베스트셀러에 올라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이러한 그의 행적으로 보면 사브착은 미국의 패리스 힐턴에 버금가는 러시아의 최대 이슈메이커인 셈이다. 다른 점이 있다면 힐턴이 '똑똑하지 않은(?) 금발미녀' 노릇을 하는것에 반해 사브착은 '똑똑한 금발 미녀'라는 인식을 대중에게 심어준다는 것이다. 그녀는 워커홀릭이라 불리울 정도로 일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다.
 
이렇듯 러시아 전역에서 유명세를 뿌리고 있는 이 아가씨가 최근에 또 크게 한 건 했다. 유명 가수와 찍은 섹스 비디오가 유출된 것이다. 상대방은 러시아 유명 미남 가수인 찌마찌. 이 동영상은 현재 러시아 웹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러시아 포털 검색창에 그녀의 이름을 치면 1분 19초짜리 샘플 동영상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동영상은 그녀의 유명세를 타고 웹 곳곳으로 퍼져나가고 있다.
 
아직까지 사브착의 공식적인 코멘트는 없다. 하지만 그의 평소 성격으로 보면 크게 신경쓰지 않을 것이란 것이 러시아 현지의 관측이다. 한국에서는 방송사와 소속사 그리고 본인 모두 난처할 만한 상황이지만 러시아에서는 그렇지 않다. 현재 사브착은 리얼리티 쇼 '돔-2'의 사회자로 발탁됐는데 '돔-2'는 사브착이 진행할 프로그램이라는 것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사 입장에서는 따로 마케팅을 하지도 않았는데 사회자가 활발히 광고(?)를 해주고 있으니 차라리 그녀의 섹스비디오가 반가울 법도 하겠다. 항상 당당한 크세니야 사브착, 수많은 러시아인들이 그의 다음 행보를 주목하고 있다.

손요한